시립중계노인복지관 공고 제2011-002호
시립중계노인복지관
어르신 침대(유압식 의료용침대) 구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시립중계노인복지관 어르신 침대(유압식 의료용 침대) 구매
나. 품 명 : 유압식 의료용 침대 2150*950*500 (60대)
다. 납품장소 : 시립중계노인복지관
라.납품기간 : 2011. 8.1~2010. 8.31
마.기초금액 : 일금삼천일백육십팔만원정(\31,680,000),부가세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22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방식입니다.
다. 수의견적(전자시담) 총액입찰입니다.
라. 본 물품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본건은 2인의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방식입니다.
* 입찰 참가 업체명 : 코리아배드, 오투런디에스디
나. 주된 영업소 소재지는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 사 항이 있으면 시립중계노인복지관(☎02-3399-75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 니다.
다. 제출기간 : 2011년 7월 05일 17:00시 ~ 2011년 7월 7일 16:00시까지입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 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개찰)집행일시 : 2010년 7월 7일 (목) 17: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1회에 한하여 전자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
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
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개찰장소 : 시립중계노인복지관 입찰집행관 PC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예가입니다.
나. 예정가격의 90%이상 100%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 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 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우리 복지관 청
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 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 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품목별 수량은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복지관의 해 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가. 전화연락처
1) 물품규격 및 내역에 관한 사항 : ☎02-3399-7510 시립중계노인복지관
2) 물품 계약에 관한 사항 : ☎02-3399-7510 시립중계노인복지관
나.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 『공고현황』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 품』-『개찰결과/최종낙찰자』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및 시립중 계노인복지관(http://www.sgwc.or.kr)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궁금한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문의처 : 시립중계노인복지관 전자입찰 담당 윤선희팀장(☎02-3399-7510)
2011. 7. 5.
시립중계노인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