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코로나 확진자 발생에 따른 요양원 대응사항 7차 공지
12-01
302
    [코로나 확진자 발생에 따른 요양원 대응사항 7차 공지]


    1. 2021. 12. 01(수) 12:00 현재기준 
      : 2층 격리구역 내 208호 생활실 입소어르신 2명이 어제 실시한 PCR검사 결과 추가 확진이 되었습니다. 서울시, 노원구, 보건소에 보고하였고 역학조사 및 대응중에 있습니다. 

     (1) 현재 요양원의 확진자 현황은 2층 요양보호사 1명, 208호 입소어르신 3명입니다. 특히 3명의 어르신은 저번주에 실시한 PCR검사 결과 음성이었으나, 코로나 확진자 발생일로부터 1주일이 경과한 이번주에 확진이 되었습니다. 잠복기가 있었던 것으로 예상합니다.

     (2) 확진 어르신 3명은 약간의 미열 외 다른 증상은 관찰되고 있지 않으며, 특별안정실(격리병실)로 옮겨드려 더욱 세심히 케어 및 관찰중에 있습니다.
     
     (3) 전층 입소 어르신 및 종사자들은 KF94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소독 및 환기를 더 자주하고 있습니다. 2층 믿음동 전체는 격리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특히 208호실과 특별안정실을 격리하여 다른 생활실로의 전파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2. 추가 확진을 막기 위하여 보건소 등과 연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매일 늘어나는 지역사회 내 코로나 확진자로 인한 코로나 대응업무 과부화 상태에 있어 요양원에 대한 코로나 대응이 더디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3. 요양원에서는 추가 확진을 막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는 계속 공지드리겠습니다. 심려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