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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저귀 구매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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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립중계노인전문요양원 공고 제2012-02호

     

    기저귀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시립중계노인전문요양원 성인용 기저귀 3종 단가계약

     나. 규격 및 예정수량 : 붙임 참조

     다. 계약기간 : 2012. 6. 13 ~ 2013. 6. 12 (납품지시에 의한 수시 납품)

     라. 납품장소 : 시립중계노인전문요양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접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나. 제한경쟁 / 단가총액 / 단가계약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2. 5. 29(화) 09:00 ~ 2012. 6. 4(월) 18: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전자입찰 제출

     나. 현품설명 참가기간 : 2012. 5. 29(화) ~ 2012. 6. 4(월)

      ※ 입찰서류(전자입찰) 제출 전에 현품설명 참가 확인서 발급 받아야 함

     다. 개찰일시 : 2012. 6. 5(화) 10:00

     라. 개찰장소 : 본 요양원 입찰집행관 PC

     

    4. 입찰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 및 아래의 사항을 모두 구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공고일 전일 현재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 인천지역에 소재한 업체로서 본

         요양원에 내방하여 사전 현품설명 참가 확인서를 발급 받은 업체이어야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

         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

          2b.go.kr)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고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서는 일단 제출하면 취소 또는 수정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도 유효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서류(물품

          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유의

          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나 본 입

          찰은 전자입찰 시스템상의 납부 확약 각서로 갈음한다.

     나. 낙찰가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

          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

          자로 입찰참가가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한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

          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라.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시행령 제39조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라 최저가

         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

          비가격 중 입찰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개찰결과 2인 이상 동일가격 낙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동가업체 모두 참석하여 추첨으

          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되는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이 내에 계약을 체

          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의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가. 당해 물품 입찰자는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요양원에서 책임지

          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정된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진행 및 낙찰결과 조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품규격은 공고에 명시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납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

          이한 경우, 동등이상인 제품을 납품해야 합니다. (고의로 동등이하의 제품으로 납품하

          고자 할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당할 수 잇음.)

     마. 참고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2) 기타 문의사항은 제품(사양) 문의 : 시립중계노인전문요양원 (☎ 02-3399-751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5. 25.

     

    시립중계노인전문요양원장